Tuesday, September 27, 2011

SUDDENLY~

Assalamualaikum WRT & selamat sejahtera..hope idop korang sentiase diberkati n dirahmati Allah k? hepi always...smile even u have a big-big problem k?:D




addicted with this song. aigoo,eotokke? huhuhu. molek sangat la tuh. assgnment dinamika xciap ag. bole dok layan edit gambar n layan fb. adoii. ape nk jdik neh? PSPM lagi 3 minggu kot. nex wek pnoh ngan pre test PSPM. hohoho. sabo je la. hohoho. xtau nk cakap pe da. speechless sangat2. hhuhuhu. :( korang layan la gambar neh.

















HAHA. idea aku la neh nk snap gambar. lame da xsnap skali. n kebetulan kite sume ade ape lagi. aku xkn lepaskn pluang yg ade. HAHA. xbole blah langsung ayt. hohohoho.. ape nk cakap xd ek???haaaaa.. nk bg lirik lagu suddenly neh. mne la tau kot2 ade yg addicted lagu nie macam aku [ aku rase aku sorang je addicted wif this song. HAHA] sengal. ! sengal. !


amureon maldo tteooreuji anhasseo
neoui eolgul dasi bol jul jeongmal mollasseo
nae maeumsok gipeun eodingae mudeodun chae
yeojikkeot geuriwohamyeo apahaesseotji


I couldn’t come up with any words
I really did not know i’d see you again
Somewhere buried deep inside my heart
I have longed and ached for you

dorabomyeon miso ttuin eolgullo nal
barabomyeo hangsang dwie seo inneun geot gata
eojireoun i gibune hollo bameul saemyeo
ajik nameun geudae heunjeoge ulgon haetji

When i turn around i see the smiling face
The face that is always there, behind me
This dizzy feelings keeps me up at night
Traces of you keep me crying again

ije malhaejwo
naega mwol jalmotaenneunji
ije malhaejwo
naega bujokhaetdeon geonji

Tell me now
How was i wrong?
Tell me now
Was i lacking?

jeongmal geudaereul michidorok wonhaesseo
geudael dasi bol su itgireul hangsang gidohaewasseo
ireoke naega jugeul geotman gateunde
ijen geudaega naege ol sun eomnayo
jebal

I really desires you like crazy
I always prayed that i could see you again
I feel as though i will die like this
Can’t you be the one coming to me now?
Please

honjaseodo jalhaenael su itdago
neo eobsido jalhaenael su isseul georago
dajimhamyeo ojiannneun jameul cheonghaebwado
ni maltu ni pyojeongman ttoryeosi tteoolla

I told myself i’d be fine alone
That i could do well without you
I tell myself this as i try to force myself to sleep
But all i can think of are the way you speak and look

ije malhaejwo
naega mwol jalmotaenneunji
ije malhaejwo
naega bujokhaetdeon geonji

Tell me now
How was i wrong?
Tell me now
Was i lacking?

jeongmal geudaereul michidorok wonhaesseo
geudael dasi bol su itgireul hangsang gidohaewasseo
ireoke naega jugeul geotman gateunde
ijen geudaega naege ol sun eomnayo

I really desires you like crazy
I always prayed that i could see you again
I feel as though i will die like this
Can’t you be the one coming to me now?

jeongmal geudaereul michidorok wonhaesseo
geudael dasi bol su itgireul hangsang gidohaewasseo
ireoke naega jugeul geotman gateunde
ijen geudaega naege ol sun eomnayo
jebal jebal

I really desires you like crazy
I always prayed that i could see you again
I feel as though i will die like this
Can’t you be the one coming to me now?
Please please

ASSALAMUALAIKUM~

done? thnx sudi bace. :) really appreciate

0 comments: